본문 바로가기
매일 매일 음악 이야기/Jazz

Michael Bublé - Crazy (ft. Willie Nelson)

by 음악여행가 2023. 2. 7.
반응형

"Crazy"는 컨트리 음악의 전설 윌리 넬슨이 피처링한 캐나다 가수 마이클 부블레의 인기곡이다.

2021년에 발매된 이 곡은 팻시 클라인의 명곡 'Crazy'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이 곡은 부블레와 넬슨의 콜라보레이션은 물론 노래 자체의 시대를 초월한 매력을 극찬하는 등 관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1961년 Patsy Cline에 의해 녹음 및 발매되었습니다.

이 노래는 Cline의 히트작이 되었으며 컨트리 차트에서 9위에 올랐고 그녀의 시그니처 곡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Crazy"는 발매된 이후 수십 년 동안 수많은 아티스트에 의해 커버되었으며 대중 음악 역사상 가장 인기 있고 오래 지속되는 노래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Michael Bublé의 "Crazy" 버전은 윌리 넬슨(Willie Nelson)의 독특한 기타 소리와 함께 그가 잘 알려진 부드럽고 웅크리는 보컬. 이 두 가지 음악적 스타일의 조합은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사운드를 만들어내어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 확실하다.

 

https://youtu.be/CyOkB56PYmw

 

노래에서 부블레는 '미친' 사람과 사랑에 빠진 감정을 노래한다.

많은 사랑 노래의 공통 주제. 가사에는 예측할 수 없고 주체할 수 없는 사람에게 완전히 반해버렸지만 사랑할 수밖에 없는 사람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후렴구는 단순하고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멜로디가 가사의 감성을 완벽하게 담아내어 명곡의 명곡이 됐다.

 

'Crazy' 뮤직비디오에는 부블레와 넬슨이 함께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소박한 시골 환경에서. 영상은 시골과 구불구불한 언덕의 이미지와 따스하고 아련한 느낌이 곡의 분위기를 완벽하게 담아냈다. 이 영상은 관객들에게 단순함과 진정성을 칭찬하는 등 호평을 받았습니다.

 

결론적으로 'Crazy'는 마이클 부블레와 윌리 넬슨의 재능을 모두 보여주는 환상적인 곡입니다.

이 노래는 시대를 초월한 매력을 유지하면서 클래식 곡을 현대 청중을 위해 어떻게 업데이트하고 재해석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완벽한 예입니다. 컨트리 음악, 팝 또는 일반적인 훌륭한 음악의 팬이라면 "Crazy"는 분명 좋아하는 음악이 될 것입니다.

'매일 매일 음악 이야기 > Jazz' 카테고리의 다른 글

Jacintha - Moon river  (1) 2023.02.26
Stand by your man - Carla bruni  (0) 2023.02.21
Wilson Phillips - You're in Love  (0) 2023.02.06
blues walk - lou donaldson  (1) 2023.02.06
In A Mellow Tone - Clare Teal  (4) 2023.02.05

댓글